본문 바로가기

02. 리뷰/맛집

(신사동) 키친마이야르: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승우아빠 레스토랑

반응형
(신사동) 키친마이야르

목    차
1. 키친마이야르 정보
2. 오늘의 메뉴
3. 메뉴 총평

 

 

키친마이야르

 


· 키친마이야르

서울 강남구 언주로 170길 22 지하 1층

11:30 - 21:00 (매일, 월ㆍ일 정기 휴무)
15:00 - 17:30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오더)

0507-1421-7014
네이버 예약,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승우아빠 유튜브를 보면 신기하고 다양한 음식을 만드는 걸 보고 한 번쯤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키친마이야르에 다녀왔다.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이 가능하고 매달 15일, 30일 오후 6시에 다음 달 예약이 오픈이 되는데, 예약이 쉽지 않으니 미리 대기해서 예약을 시도해야 된다. 물론 예약이 마감이 되었어도 수시로 어플을 들락날락하다 보면 취소한 빈자리를 얻을 수 있다.
 
주차는 무료로 2시간동안 가능하나 발렛 비용 5,000원이 든다.

 
 

키친마이야르 내부 인테리어 1키친마이야르 내부 인테리어 2
지하 1층에 위치한 키친마이야르
키친마이야르 내부 인테리어 3키친마이야르 내부 인테리어 4
내부 인테리어
키친마이야르 내부인테리어 5
유뉴브 실버/골드버튼은 처음 봤다 ㅎㅎ
키친마이야르 주문 내역
주문 메뉴

 

키친마이야르는 시그니처 메뉴, 시즌 한정 메뉴가 있다. 들어보지도 못한 메뉴가 많아서 기대가 많이 됐었다. 그리고 시즌 한정 메뉴가 있다 보니 자주 못 오는 곳인 만큼 많이 시켜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적은 관계로 둘이서 3개의 메뉴만 주문하였다.

 

 


반응형

· 오늘의 메뉴

쯔란갈비 스트라가노프
Cost: 29,000 원
Taste: ★★★☆☆

 

키친마이야르 쯔란갈비 스트라가노프
쯔란갈비 스트라가노프

 

 

저크소스 양갈비 리조또
Cost: 32,000 원
Taste: ★★★★★

 

키친마이야르 저크소스 양갈비 리조또
저크소스 양갈비 리조또

 

 

탄두리 닭꼬치 타코
Cost: 32,000 원
Taste: ★★★★★

 

키친마이야르 탄두리 닭꼬치 타코
탄두리 닭꼬치 타코

 

 

밀키스 하이볼 (논알코올) 
Cost:
13,000 원
Taste: ★★★☆☆

 

키친마이야르 밀키스 하이볼
밀키스 하이볼 (논알코올)

 

 


728x90

· 메뉴 총평 

1. 쯔란갈비 스트라가노프

개인적으로 파케리 파스타면을 좋아하지 않아서 면 종류는 아쉬웠고, 쯔란맛이 생각보다 세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할 것 같다. 갈비는 너무 맛있었고, 스트라가노프 소스도 좋았다.

 

 

2. 탄두리 닭꼬치 타코

타코에 고수가 들어 있기 때문에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이면 주문할 때 따로 빼달라고 요청해야 된다.
평범한 메뉴이지만 탄두리 닭꼬치 너무 맛있었고 야채와의 조합도 너무 좋았다. 마살라 커리 소스는 너무 좋았으나 차지키 소스는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여서 맛만 보고 따로 먹지는 않았다.

 

 

3. 저크소스 양갈비 리조또

양갈비 굽기, 소스, 리조또 조합이 너무 좋았다. 이번에 먹음 음식 중 베스트!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소스나 맛이 조금 세게 느껴졌다. 고기 굽기는 너무 좋아서 다음에 오게 되면 스테이크류도 하나 먹어보고 싶다. 마이야르 스테이크가 있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불호 부위인 돈마호크 부위라 먹지 않았다. 소고기로 만든 스테이크 종류도 있으면 좋았을 것 같다.

 

 

키친마이야르 오늘의 메뉴
오늘의 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