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 리뷰/내돈내산

(역북점) 플스빌: 플레이스테이션 비디오 게임 전문점

반응형
(역북점) 플스빌

목    차
1. 플스빌 정보
2. 플스빌 방문 후기

 

 

플스빌

 


· 플스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41
11:00 ~ 20:00 (매일, 매주 월요일 휴무)
031-339-915

건물 내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

 

 

 

 

 

 

 

 

 

 

 역북동 이마트 주변을 자주 산책을 하는데 산책하는 중 발견한 플스빌! 최근에는 뜸해졌지만, 전에는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스위치 같은 콘솔게임을 즐겨했었다. 아무래도 서울에 워낙 유명한 가게가 많다 보니깐 대부분 그곳을 이용하였는데 동네에 콘솔 관련된 전문점이 생겨서 무척 반가웠다!

 

간판에는 콘솔게임 외에도 가챠샵도 같이 운영하는 것 같았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다. 

 

플스빌 매장 입구플스빌 매장 입구 광고
매장 입구

 

매장에 들어가게 되면 새파란 내부가 눈에 띈다. 덕분에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었다.

 

매장 입구쪽에는 같이 운영 중인 가챠 관련된 상품이 있었다. 내가 갔을 때는 포켓몬과 젤리캣 키링 관련된 가챠를 할 수 있었다. 

 

매장을 좀 더 들어가면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 스위치 관련된 상품과 게임팩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다. 최근에 나온 '끝내주게 춤춰라 메이드인 와리오' 스위치 팩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없었다. 인기가 없어서 매장에 없는 건지 아니면 최신 게임이라 없는 건지 아쉽지만, 별도로 신청을 하면 따로 구해준다고 하니 관심이 있는 사람은 사장님께 따로 요청해도 될 것 같다.

(사실 신청해서 구해야 될 만큼 구하기 힘든 팩은 최근에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인터넷이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ㅎㅎ) 

 

그 외에도 프라모델 관련된 상품도 팔고, 안쪽에는 최신 게임 체험존이 있다.

반응형

플스빌 내부
플스빌 내부2
매장 내부
플스빌 가챠샵 1플스빌 가챠샵 2
같이 운영하고 있는 가챠샵
플스빌 콘솔1플스빌 콘솔2
콘솔 게임 관련 상품
플스빌 프라모델
판매중인 프라모델

 

 


728x90

· 플스빌 방문 후기 

 평소에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스위치 같은 콘솔류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집 근방에 이러한 전문점이 생겨서 매우 반가웠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구경할 거리도 많기 때문에 종종 방문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중고 게임도 매입하기 때문에 집에 묵혀서 하지 않은 게임을 판매하기도 무척 좋을 것 같다. 다만 아쉬운 점으로 꼽자면 같이 운영하고 있는 가챠샵 부분이다. 아직 보완해야 할 점도 많고 상품도 그닥 좋지 않아서 흥미가 많이 떨어졌다.

 

사실 젤리캣 열쇠고리 (최신 인싸템이라고 한다 ㅋㅋ) 가챠를 했었는데 운좋게도 당첨되어 무척 좋았지만, 결론적으로는 짭이라 아쉬웠다. 젤리캣 열쇠고리도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깐 그렇게 비싸지도 않았는데 상품이 아쉬울 따름이었다.

 

플스빌 상품
당첨된 상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