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 리뷰/내돈내산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6기 키트

반응형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6기 키트

목    차
1.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6기 키트 소개
2. 구성품 총평

 

 

유애나 6기 키트

 


·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6기 키트 소개

 작년에 아이유 콘서트를 갔다온 이후에 올해도 또 가보고 싶어서 가입하게 된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팬클럽 가입을 하게 되면 선예매라는게 가능하다고 해서 가입하게 되었다)

 

생전 처음 가입한 팬클럽이라 이러한 키트도 주는지는 처음 알았다.

구성은 생각보다 단순하고 이것저것 아이유 굿즈와 포토북 같은게 포함되어 있었다.

나는 처음에는 응원봉 같은거 주는 줄 알았는데 그거는 별매 ㅎㅎ

 

아래 사진들은 키트 구성품이니 다음에 팬가입에 관심이 있는분들은 한번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아이유 박스
박스 외관
아이유 팬클럽 신분증
회원 카드
아이유 박스
박스 내부
아이유 구성품
전체 구성품 (가습기, 포토북, 열쇠고리, 포토 카드, 카드 목걸이)
아이유 가습기
가습기

 

 


728x90

· 구성품 총평

 박스 내부의 총 구성품은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가습기, 포토북, 열쇠고리, 포토 카드, 카드 목걸이로 구성되어 있다.

 

가습기의 경우 우리가 보통 테이블에서 사용하는 가습기의 종류이다.

 

포토북에는 아이유 사진과 함께 아이유 프로필, Q&A 같은 질문에 대답하는 형식으로 되어 있다.

 

포토 카드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른 리뷰를 보니깐 랜덤으로 주는 건 아니고 다 똑같은 포토 카드를 주는 것 같다. 나머지는 평범한 굿즈라 특별한 건 없다.

 

아래는 작년에 보러간 아이유 콘서트! 올해도 갈 수 있었으면 하는 소망이~ ㅎㅎ

 

아이유 콘서트 1
아이유 콘서트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