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 리뷰/맛집

(동탄역점) 금스시앤참치: 동탄역 근처에 있는 모둠초밥 맛집

반응형
(동탄역점) 스시&참치

목    차
1.
금스시&참치 정보
2.
오늘의 메뉴
3.
메뉴 총평

 

 

금스시&참치

 


· 금스시&참치

경기 화성시 동탄오산로 86-11 GTX프라자 103호

11:20 ~ 24:00 (매일)

0507-1488-2302

 

 

 

 

 

 

 

 

 

 

 동탄역 근처 병원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겸사겸사 저녁을 먹기 위해서 음식점을 찾던 중 초밥이 먹고 싶어서 금스시&참치를 방문하게 되었다.

 

가게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음식을 먹기에 나쁘지 않았다. 테이블석은 6개 정도로 많지는 않지만 배달이나 포장도 같이하는 것 같았다. 메인 음식은 간판에 나온 데로 참치와 초밥이다. 세트 메뉴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여러 가지 먹어보고 싶으면 세트로 주문을 하면 좋다.

 

GTX프라자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하고 주변이 번화가라 놀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다.

 

 

금스시&참치 내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금스시&참치 메뉴판
메뉴판

 

개인적으로 참치는 별로 선호하지는 않아서 참치회 코스는 주문하지 않고 모둠초밥 세트 2개를 주문하기로 했다. 모둠초밥 세트 중 백금스시 (12P) 17,000원, 금스시 35,000원을 주문했다. 

 

회 맛도 궁금해서 금스시를 주문했는데 일반적인 회 사이즈가 아니고 대략 3 ~ 4점 분량의 긴 회가 나왔다. 광어 초밥이나 연어 초밥 역시 긴 꼬리 모양 초밥이 나와서 식감적으로 상당히 만족할 수 있는 초밥이 나와서 무척이나 좋았다.

 

 


반응형

· 오늘의 메뉴

금스시
Cost: 35,000 원
Taste: ★★★★★

 

금시스 메뉴 (새우 튀김, 모밀)
금스시 메뉴 (광어회, 연어회)
금스시 메뉴 (초밥)

 

백금스시
Cost: 17,000 원
Taste: ★★★★☆

 

백금스시

 

 


728x90

· 메뉴 총평

1. 금스시

초밥과 회, 튀김, 메밀을 전체적으로 같이 먹을 수 있고, 이 음식점의 주메뉴를 골고루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회의 경우 길게 회를 떠서 제공하기 때문에 우리가 아는 회 3 ~ 4개의 분량의 크기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초밥 전 입맛을 돋우기에 무척 좋았다.

초밥의 경우에도 연어 초밥과 광어 초밥이 긴 꼬리 초밥으로 나와서 생선의 식감을 느끼기에 좋고 밥알 역시 적당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나머지 새우 초밥이나 참치 초밥, 소고기 초밥 등 맛있었다.

 

2. 백금스시

금스시 초밥으로 둘이 먹기에는 양이 모자랄 것 같아서 백금스시 모둠초밥도 추가로 주문했다. 가격을 생각하면 구성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생선의 퀄리티는 나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장어 초밥도 간이 적당히 배어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음에 동탄역 올일이 있으면 모둠회도 먹어볼 생각이다. 재방문 의사가 있고 동탄역 근처 맛있는 초밥을 먹고 싶으면 이곳 음식점 방문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