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 리뷰/내돈내산

루이비통 앙프렝뜨 비즈니스 카드지갑 (M58456)

반응형
루이비통 앙프렝뜨 비즈니스 카드지갑 (M58456)

목    차
1. 구매 후기
2. 제품 사진
3. 사용 후기

 

 

루이비통 앙프렝뜨 비즈니스 카드지갑

 


· 구매 후기

 여자친구 생일 선물로 사줬지만 본인도 무척 탐이 나는 루이비통 카드지갑이다!

 

요즘에는 삼성페이도 되고 애플페이도 되다 보니 지갑을 가지고 다닐 일이 많이 없지만, 그래도 신분증이나 명함 등 가끔 들고 다닐 일이 있고 또 좋은 지갑이 있으면 오래 쓸 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다.

 

일단 크기는 아담하고 귀엽고 수납공간도 일반 카드 지갑보다 커서 쓰기에 너무 좋은 것 같다. 보통 카드지갑은 카드 4 - 6개밖에 못 넣다 보니 크기에 있어서 아쉬운 점이 많이 있었다.

 

(별도로 루이비통은 케이스랑 더스트백, 쇼핑백이 선물 주는 맛이 좋은 것 같다 ㅋㅋㅋ)

 

 


· 제품 사진

루이비통 앙프렝뜨 비즈니스 카드지갑 세트
세트 구성
루이비통 앙프렝뜨 비즈니스 카드지갑 본품
외관
루이비통 앙프렝뜨 비즈니스 카드지갑 내부
내부

 


728x90

· 사용 후기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50만원 정도하고 네이버에서 검색만 잘하면 40만원 중반대에도 구매가 가능한 것 같다.
나는 머스트잇에서 구매했는데 50만원 중반대에 구매한 건... 공식 홈페이지도 안 찾아보고 뭐 했나 몰라 ㅋㅋ

 

여자친구 선물이나 기념일에 선물하기에 가격적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선물해 주기에도 좋은 브랜드라 추천한다!

 

 

반응형